상담시간 : 오전 9시 ~오후 8시
( ※ 일요일에도 예약가능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글 검색
현대인과 사주
관리자 조회수:421 183.107.202.158
2016-02-25 17:08:38
현대인과 사주

사람들은 매일운세를 본다. 띠를 이용해서 보고, 별자리로도 보고, 혈액형으로 운세도 보고, 매해의 첫달 첫날이 되면 토정비결을 본다.
과거인들의 생활을 다 정리하여 앞을 내다보는 것이다.

사주는 옛부터 전해오는 태어난 날짜와 시간으로 사람의 평생의 복과 운을 살펴보는 운세이다. 현대인들은 디지탈화에 지내면서도옛문화를 버리지 않고 생활한다. 예를 들어 오늘의 운세를 본다든지, 궁합을 본다든지 하는 방식으로 말이다.

왜, 그들은 사주를 보는가? 현재 문명으로 해석되지않는 미스테리한 부분이 있다. 그것은 과거에도 있었도 현재에도 있으며,앞으로도 존재할것이다. 내일을 모르는 인간의 운명, 이것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대처할 방식으로 사람들은 사주를 이용한다.어렸을때의 사주, 현재의 사주, 앞으로의 사주 등등.. 여러가지 방법론적으로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다. 사주는 인류가 살아오면서 자연의 섬리와 지혜를 모두 총망라 하여 자신의 과거를 살피고 과거에 의해 미래를 점쳐보기도 하는것이다.


결혼과 사주

살아오면서 남자, 여자는 만나서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게된다. 이 결혼으로 좋은 생활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과 이혼을 하는 사람,사별을 하는 사람, 재혼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개개인의 성격차, 문화의 차이로 결론을 끌어내릴 수도 있지만, 이상하게도 이런 사람들의 사주를 보면 그에 해당하는 사주를 타고났다. 사주, 궁합을 보는 것이 점을 보는 정도라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고, 믿지 못할 이야기다 할수 있다. 또 어찌보면 안좋은 사주를 가지고 태어났더라고 그 사주에 해당안되고 잘살수도 있다.

하지만 그사주를 알고 그렇게 될꺼야 하고 포기하는 사람이 되어선 안된다. 사주라 함은 결혼을 해서 이혼을 할 사주라 해도 자신이그 사주를 알고 대처한다면 팔자는 달라질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람의 힘으로 안되는 것도 있지만 안되는 것을 되게 할수도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직업과 사주

당신은 지금 어떠한 일을 하고 있는가? 혹시 일을 하면서 이건 내가 할일이 아닌거 같다. 다른일이 있을것 같진 않은가? 또 어떠한 사람은 역시 이일은 내가 평생해야 할일이야! 하며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만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상황은 사주를 풀이해 본다면 자신의 성격이 이러하고 그 성격에 맞는 직업은 이러하다고 나와있다. 사주를 보면 자신의 직업도 나오는데, 이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유형이기도하고 그동안 찾지 못했던 당신의 잠재력을 파악해서 현재의 직업의 불만족도를 새로운 직업을 가짐으로서 해결할수 있을것이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