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시간 : 오전 9시 ~오후 8시
( ※ 일요일에도 예약가능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글 검색
기(氣)와 직업
관리자 조회수:864 183.107.202.158
2016-02-25 17:09:31
사람은 그 각자의 고유한 性質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주팔자나 전쟁 자미두수라는 사람에 대한 판단력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자미두수-각 개인의 고유한 성질)

어떤 사람은 공무원이 되기 위해서 오랫동안 준비를 하고 시험을 봐 공무원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에 반하여 또 어떤 사람은 공무원이라는 직업 자체를 생각하는 것이 싫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에 대한 최소한의 분별력으로 스스로를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진보적인고 항상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입장의 사람이 공무원을 선택하게 된다면 안정과는 별도로 어떻게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겠습니까?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은 자신에 맞는 성격이나 기운에 따라서 직업이 분류됩니다.
언제 직업을 택하고 언제까지 이어가고 언제 흥할것인가의 문제를 남겨 놓은 채 사람은 각자 자신에 맞는 최선의 직업을 찾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본 사이트의 직업운 찾기는 개인의 고유성을 바탕으로 성격과 사주풀이를 짚어 직업을 찾아내고 성질을 돌보는 것입니다.

좋은 직업이라 함은 사회적 명분이 있는 판사, 의사, 검사도 아니고, 그렇다고 늘 활동적인 영업사원도 아닙니다.

자신과 가장 잘 맞는 특징이 조화를 이룬 상태 그것이 바로 최상의 직업입니다.
일례로 카드사의 영업을 하여서 연봉 1억 이상을 받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반대로 며칠 일을 해보자마자 손을 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을 고려한다면 직업은 최소한의 생활이 보장이 되어야 하며, 자신의 이상적 추구와 일치하여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