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시간 : 오전 9시 ~오후 8시
( ※ 일요일에도 예약가능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글 검색
속궁합의 좋은 예
관리자 조회수:2336 183.107.202.158
2016-02-25 17:13:27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이란 말이 있듯이 가장 좋은 것은 서로 부부관계를 갖는 것입니다. 이로서 상대에 대해서 가장 잘 알고 이해할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부부관계가 좋은 입장을 말해보겠습니다.

오르가즘을 함께 느낀다.

명기라 하는 말을 보통 사람들이 쓰곤 하는데, 명기라 하여도 모든 사람에게 명기가 아닌것처럼 속궁합이 맞게 되면 서로 관계를 맺을때 함께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되고, 함께 식기 마련입니다.

예로, 분위기를 함께 느끼고 관계하고 싶은 마음을 함께 느낀다면 그것만으로도 부부의 애정은 무척 깊어질수 있는것과 마찬가지로 함께 느끼고 도달하는것은 그렇게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서로의 틀이 비슷하다.
두 사람이 추구하는 시기나 환경이 비슷한 경우를 말한다.

sex를 함에 있어서 서로 주위의 환경이나 분위기등에 일치하여 원함이 같을경우가 아닌경우, 예로 여자나 남자 한사람이 개방적이고 한사람이 보수적이라면 개방적인 형태의 sex는 매우 변태적인

요소로 오인될수 있고 반대로 개방적인 입장의 사람에서는 만족함이 항시 갇혀 있을수 있게 됩니다.

이런 경우 좋지 않은 형태가 되는것처럼, 서로 환경이나 시기에 일치하는 경향을 보이고 또, 비슷한 시간에 만족감을 함께 느끼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서로의 성적인 입장의 현재의 환경론에 의해서 다른 견해를 가질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어느정도의 시간이 흘러 안정을 찾는 부부가 많은것처럼, 서로의 관계를 자연스럽게 드러내고 대화를 하여 이해하고 인정해주며 극복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