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시간 : 오전 9시 ~오후 8시
( ※ 일요일에도 예약가능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포토갤러리

게시글 검색
김미정명리철학원장 뉴-스 기사
관리자 조회수:600 183.107.202.158
2016-02-29 18:02:41

불안한 미래, 조금이라도 알고 싶다!
경기불황 속 철학관 인기 높아

경제가 어렵고 사회가 불안할수록 사람들은 사주나 운세에 기대고 싶어 한다. 그래서 요즘 철학관, 점집, 타로카드 카페 등에 손님이 넘쳐난다고 한다. 경기침체와 불황의 여파가 사회전반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되자 시민들이 미래를 조금이라도 예측해서 대비하고 싶은 마음에 철학관을 찾는 것이다.

사주는 비과학적이라며 철학관을 찾는 사람들을 나약한 인간으로 몰아붙이는 이들이 종종 있지만 사주는 생년월일시를 통해 인간의 평생의 운을 예측할 수 있다는 통계적인 명리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하지만 한날, 한시에 태어났다고 같은 인생은 사는 것은 아닌 만큼 역술인은 어떠한 사람의 인생과 특성을 파악하고 그 사람이 현재 고민하고 있는 내용에 대한 조언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소위 말해 유명하다는 철학원은 이러한 능력의 역술인들이 운영하기 때문에 좋은 소문이 나는 것이다.

김미정명리철학원(http://www.myungri.kr)의 김미정 원장은 명리사, 전생 최면과학 상담사, 동양운명철학 상담사, 수맥상담사, 인지수맥풍수학, 등 역술 부분의 전문가로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문제해결을 내 놓는 것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사주를 기본으로 궁합, 작명, 택일, 사업운, 애정운, 시험운을 주로 상담하고 있는 김미정 원장은 음양오행의 심도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심리분석과 마음을 통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김 원장은 “봄이 되니 궁합을 보거나 택일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 궁합이 절대적이 것은 아니지만 결코 무시해서도 안 된다. 궁합은 서로의 기운을 알아보고 그 기운이 맞는지 혹은 맞지 않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이것을 통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운을 높여주고 해가 되는 기운을 중화시킴으로서 보다 화목을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지침을 제시해 줄 수 있다. 사업운, 애정운, 시험운도 마찬가지 이치이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 원장은 사주라 함은 단지 운명을 점친다기 보다는 사주를 통하여 우리의 미래를 알로 이를 위해 우리가 부단히 노력해야 함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했다. 또한 항상 노력하는 자세 또한 중요하겠지만 우리의 인생에 있어 만물의 근원인 우주의 질서를 통해 우리의 운명을 예지하는 사주의 점괘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노릇이라고 말했다.

김미정명리철학원은 방문상담은 물론 전화상담(042-632-8040)도 가능하다. 또 홈페이지(http://www.myungri.kr)를 통해 상담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